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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분야의 아이디어를 내는 것은 가능하다.
그런데 지키는게 어렵다.
생산은 대부분 중국에서 하게 되는데...
중국이 한달이내에 복제하기 때문이다.
브랜드 싸움도 있지만...
저가 물량전의 중국 제조업체.유통업체를 이기는 것이 중소기업으로서는 쉽지 않다.
유용한 방법이 있으면 댓글~~~
[어바웃 뉴욕] 미국인들은 왜 휴대용 믹서기를 살까 | 김용갑 특파원
https://www.youtube.com/watch?v=QemLVX11uKg
이 영상에서는 최근 건강한 스무디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샤크 닌자라는 브랜드의 휴대용 블렌더와 그 성공 가능성을 탐구합니다. 20달러가 넘는 유기농 스무디의 판매량과 샤크 닌자의 혁신적인 제품들, 특히 블렌더 시장의 급성장을 다루며, 소비자들의 선호 변화와 이를 반영한 제품 개발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샤크 닌자는 시장 내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다양한 혁신 제품을 출시하고 있으며, 이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접근하는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핵심주제
미국에서 유기농 스무디 열풍과 휴대용 블렌더 시장의 성장은 주목할 만하다.
- 유기농 식품에 대한 인기 상승으로 인해 스무디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휴대용 블렌더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 특히, 유명 브랜드인 샤크 닌자는 이 시장에서 선두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혁신적인 가전제품 개발이 브랜드 성장의 핵심 요소로 작용하고 있다.
- 샤크 닌자의 혁신은 소비자에게 더욱 매력적인 제품을 제공하며, 매출 성장을 이끌고 있다.
- 특히, 스토리텔링 기반의 마케팅 전략이 소비자와의 관계를 강화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샤크 닌자의 제품은 접근성과 사용법 친절성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 샤크 닌자는 소비자들이 제품 사용법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 이는 특히 새로운 소비자들이 제품을 선택하는 데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다.
시장 점유율의 급격한 상승은 샤크 닌자의 지속적인 혁신에 기반하고 있다.
- 최근 보고된 바에 따르면 주가와 매출 성장률이 모두 긍정적인 방향으로 변화하고 있다.
- 특히 스탠드형 청소기와 로봇 청소기에서의 성장은 기업의 경쟁력을 더욱 높이고 있다.
휴대용 블렌더는 편리함과 사용 용이성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 1인 가구의 증가로 인해 무선 블렌더에 대한 수요가 계속해서 상승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은 이 제품의 사용 후 청소 용이성에 만족하고 있다.
- 하지만, 향후 지정학적 리스크는 기업의 안정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타임라인
완벽노트(GPT-4o) 적용됨GPT-3.51. 🥤 미국에서 유행 중인 유기농 스무디 열풍과 휴대용 블렌더 시장의 성장00:00:00
-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미국 유기농 식료품점인 에러원에서는 유기농 스무디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 에러원의 유기농 스무디 한 잔의 가격이 20달러 정도로 비싸지만, 한 달에 4만 개 이상이 판매된다.
- 모델 헤일리 비버의 이름을 딴 19달러 스트로베리 스무디는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 이러한 건강한 스무디의 인기에 힘입어 휴대용 블렌더 시장도 성장하고 있다.
- 특히 샤크 닌자라는 브랜드는 블렌더와 주방용 가정용품으로 유명하며 이 시장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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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매일경제 뉴욕 특파원 김용갑입니다.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건강한 스무디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미국 유기농 식료품점인 에러원에서는 유기농 스무디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이 스무디 한 잔의 가격이 20달러에 달하지만, 이 건강의 상징으로 자리를 잡으면서 소비자들이 찾고 있습니다. 모델 헤일리 비버의 이름을 딴 19달러 스트로베리 스무디는 한 달에 4만 개가 팔린다고 합니다. 참고로 이 식료품점은 매장이 개밖에 없는데요, 열 곳에서 4만 개라는 이 대단한 판매량을 보입니다. 음료에는 열 가지가 넘는 건강한 재료들이 들어 있습니다. 이처럼 건강한 스무디가 미국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리고 건강한 스무디와 함께 성장하고 있는 곳이 바로 블렌더, 소위 믹서기 시장입니다. 특히 건강한 스무디를 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휴대용 블렌더 시장도 커지고 있습니다. 이 바쁜 현대인들 입장에서는 아침에 텀블러에 커피를 들고 나가는 것처럼, 이 블렌더에 스무디 재료를 넣어서 출근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과연 이 휴대용 블렌더는 성공할 수 있을까요? 오늘은 이 가족용 소형 가전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샤크 닌자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드리려 합니다. 샤크 닌자라는 이름이 조금은 특이합니다. 샤크 닌자는 샤크라 브랜드와 닌자라는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곳인데요, 샤크는 청소기로 유명하고, 닌자는 블렌더, 에어프라이어 등이 주방용 가정용품으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그런데 이 이름 때문에 일본 기업인가 하는 생각도 들었는데, 샤크 닌자는 캐나다 몬트리올의 사업가 마크 로젠스바이크에 의해 탄생한 회사입니다. 1997년에 설립된 곳입니다. 아직 설립한 지 30년이 안 됐지만 시장에서는 선두에 있는 기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크 로젠츠바이크는 펜실베니아 대학교 와튼스쿨에서 공부를 마치고 엔터테인먼트 업계에 잠시 일을 하다가, 1994년 고향으로 돌아와서 가족 기업인 졸슨에 합류를 했습니다. 졸슨은 당시 재봉틀을 판매하던 기업이었습니다..
2. ️📈마크 로젠츠바이크의 유로 프로와 샤크 닌자 브랜드 성장00:01:56
- 마크 로젠츠바이크는 혁신적인 소형 가전 제품에 대한 열정으로 유로 프로라는 회사를 설립했으며, 첫해 매출이 100만 달러에 달했다.
- 그는 TV 광고와 홈쇼핑 채널을 적극 활용해 제품을 홍보하고, 직접 TV에 출연해 제품 기능을 시연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를 크게 높였다.
- 특히 스토리텔링 기반의 마케팅을 통해 아기가 안전하게 놀 수 있는 청소기의 철학을 강조하면서 인지도를 빠르게 향상시켰다.
- 결과적으로 2000년에는 매출 1억 달러, 2003년에는 2억 5천만 달러를 달성하고, 회사 이름도 샤크 닌자로 바뀌었다.
- 2017년에는 홍콩에 본사를 둔 JS 글로벌 라이프스타일에 인수되었으며, 현재도 자회사로 운영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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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다 마크 로젠츠바이크는 혁신적인 소형 가전 제품에 대한 열정으로 독립을 해서 유로 프로라는 회사를 만들게 됩니다. 다리미를 시작으로 이 제품을 확대하기 시작하는데요, 첫해의 매출이 100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마크는 본인의 장점을 살려서 제품을 적극 홍보를 했는데, TV 광고와 홈쇼핑 채널을 적극 활용했습니다. 그래서 본인이 직접 TV에 출연해서 제품의 기능을 시연하기도 하고 설명했습니다. 이 역할이 브랜드 인지도를 크게 높였습니다. 또 스토리텔링에 기반한 마케팅을 펼쳤는데요, 예를 들어서 이 청소기로 바닥 청소를 한 뒤에는 바닥에 화학 물질이 없어서 아기가 안전하게 놀 수 있어야 한다는 철학을 강조하는 방식이었습니다. 이에 빠르게 인지도를 높이면서, 2000년에 매출 1억 달러를 달성했고, 2003년에 2억 5천만 달러를 달성했습니다. 회사도 위치를 몬트리올에서 보스턴으로 옮겨왔습니다. 이 샤크 닌자라는 브랜드가 인지도를 높이면서 회사의 공식 이름은 샤크 닌자로 바뀌게 됩니다. 시간이 지나서는 2017년에 홍콩에 본사를 둔 JS 글로벌 라이프스타일의 인수합병이 됐고, 현재도 자회사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 부분은 현재 사업에도 변수 가운데 하나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베스트 바이, 이 타겟 같은 곳에서 이 샤크 닌자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타겟에서 한번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3. 🧼샤크 제품들 및 혁신적인 기능 소개00:03:14
- 가장 먼저 보이는 샤크 청소기는 가격이 다이슨보다 낮은 장점이 있다.
- 샤크 제품군에는 청소기와 헤어 드라이기, 닌자 브랜드의 에어프라이어와 토스터와 같은 다양한 가전제품이 있다.
- 샤크 닌자의 큰 특징은 끊임없는 혁신으로, 헤어 드라이기는 인종별로 적합한 열과 바람을 조절할 수 있는 제품들이 있다.
- 특히, 샤크 플렉스 스타일 제품은 출시 2년 만에 틱톡에서 3억 뷰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 이 제품은 다양한 스타일링 도구로 사용할 수 있으며, 곱슬머리를 위한 브러시 형태의 기능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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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시죠. [음악] 오, 샤크! 여기 이제 샤크 제품들이 많이 보이네요. 샤크 청소기 같은 경우에는 가격대가 다이슨보다 조금 낮아요. 550, 260. 그런데 샤크 제품들은 진짜 많네요. 확실히 여기도 그렇고, 여기도 그렇고, 네 여기도 그렇고, 거의 다 샤크 제품들만 걸려 있는 것 같죠? 어, 밑에도 있고, 지금 보시면 여기 닌자라는 브랜드가 있잖아요. 이 샤크에는 크게 샤크 브랜드가 있고, 닌자 브랜드가 있거든요. 어, 샤크 브랜드는 앞서 보신 것처럼 이제 청소기 같은 브랜드들, 헤어 드라이기 같은 브랜드 제품들이고, 블렌더는 이런 에어프라이어 같은 제품들이 닌자 브랜드가 있습니다.. 그래서 뭐 토스터, 기라, 마플 메이커라는 뭐 아이스크림 메이커 같은 이런 제품들이 있습니다. 이 샤크 닌자의 가장 큰 특징 가운데 하나는 끊임없이 혁신적인 제품들을 내놓는다는 점인데요. 예를 들어서 헤어 드라이기도 종류가 굉장히 다양한데, 인종별로 이제 좀 다른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는 점을 고려해서 각각의 적합한 열의 온도와 바람을 조절한 제품들이 또 있고요. 이 다이슨과 비슷하게 청소기로 좀 잘 알려져 있지만, 2021년 쯤부터는 헤어 드라이기를 또 출시를 해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 샤크 플렉스 스타일이라는 제품이 출시된 지 2년 정도 된 제품인데, 틱톡에서 뷰가 거의 3억 뷰가 넘어섰습니다. 지금도 계속 늘어나고 있고요. 또 여러 가지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도구들이 있데, 꺾어서 헤어 드라이기로 쓸 수도 있고, 머리에 컬을 만들... 수도 있고 볼륨을 넣거나 뭐 펴는 것도 가능한 제품들입니다. 또, 곱슬머리를 가진 여성을 위해서 브러시 형태로 머리를 펴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4. 혁신적인 청소기와 블렌더의 기능 소개00:05:00
- 청소기로 시작한 이 기업은 듀오 클린 기술로 딱딱한 바닥이나 카페 바닥을 청소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 세탁할 때 머리카락이 엉키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셀프 클리닝 브러시 롤 기능이 있어 자동으로 머리카락을 잘라내 성능을 유지한다.
- 또한 바닥 청소 중 스팀 소독 기능도 제공하며, 2013년부터 2023년까지 청소기의 전기 효율을 약 32% 개선하고 평균 무게를 7% 줄였다.
- 블렌더 시장에도 참여하고 있으며, 특히 닌자 블라스트와 같은 휴대형 블렌더는 운동 후 신선한 프로틴 쉐이크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장점이 있다.
- 이처럼 혁신적인 기술을 지속적으로 내놓는 것이 이 회사의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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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기로 시작했기 때문에 청소기에도 재밌는 기능들이 많은데요, 듀오 클린이 아는 기술이라고 해서 딱딱한 바닥이나 카페 같은 바닥이나 모두 청소할 수 있는 기술들이 있습니다. 또 이외에도 굉장히 매력적인 것 중 하나가 청소기를 사용하다 보면 머리카락이 많이 엉키게 되는데, 이 셀프 클리닝 브러시 롤이라는 기능이 있어서 머리카락이 엉키게 되면 자동으로 잘라내서 성능을 유지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그리고 바닥 청소하면서 동시에 스팀 소독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이처럼 이렇게 눈에 보이지는 않지만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혁신하는 기업인데요, 2013년부터 2023년까지 청소기에서 전기 효율을 약 32% 개선했으며, 무게도 평균적으로 약 7% 정도 줄었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더 가벼워진 거죠. 이 블렌더 시장에서도 기본적으로 얼음과 같은 단단한 재료를 빠르게 분쇄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그래서 스무디 같은 걸 만들 때 용이합니다. 얼음을 잘 분쇄하기 때문에 더 식감이 부드럽고 이런 장점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블렌더가 성장 동력 가운데 하나라고 볼 수 있는데, 특히 휴대용 블렌더인 닌자 블라스트가 대표적인 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작년 하반기에 출시된 제품인데, 휴대형 믹서기에 텀블러 기능을 섞어 놓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텀블러는 스무디를 먹을 때 신선한 온도를 유지하는 기능이라면, 휴대용 블렌더는 먹는 순간 가장... 신선하게 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제품입니다. 또, 예를 들어서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고 바로 프로틴 쉐이크를 만들어 먹을 수도 있는 그런 장점이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가 있겠습니다. 언뜻 생각하기에는 이 믹서기를 왜 들고 다녀? 이렇게 생각할 수도 있지만, 기능적인 측면에서 꽤 유용합니다. 그래서 실제 성능에 대해서는 잠시 뒤에 살펴보는 걸로 하고, 제가 이 혁신적인 제품을 끊임없이 내놓은 것이 특징이라고 말씀을 드렸잖아요.
5. 🛒샤크 인자, 제품 사용법을 친절히 설명하다00:06:36
- 새로운 제품의 사용법과 사용처를 배워야 하는 단점이 있으며, 샤크 인자는 이를 해결하기 위해 온라인에서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있다.
- 예를 들어, 스트로베리 마가리타 슬러시를 만들기 위한 기계 구매와 레시피를 제공하여 친근하게 다가가는 방법을 사용한다.
- 코스트코에서 샤크 닌자 블렌더를 할인 판매 중이며, 60달러에서 50달러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 이 제품은 텀블러 형태로 휴대가 편리하고 충전이 용이하여 큰 장점을 가진다.
- 샤크는 로봇 청소기 시장에서도 점유율이 증가하고 있으며, 다양한 주방 가전 제품들도 인기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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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경우에는 또 문제점이 생기게 되는데, 새로운 제품의 사용 방법과 사용처를 계속해서 배워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샤크 인자는 과거의 제품을 친절하게 홍보를 했던 것처럼 온라인에서 사용 방법을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뭐 스트로베리 마가리타 슬러시를 만들고 싶으면, 자사에 어떤 기계를 사서 어떤 레시피를 이용하면 만들 수 있는지 아주 구체적으로 알려줍니다. 요리 정보와 이형 정보도 함께 제공을 하면서 친근하게 다가갑니다. 이제 제품을 저희가 같이 가서 한번 사서 또 테스트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 또 코스트코에서 샤크 닌자 블렌더를 할인을 하고 있기 때문에, 여기서는 일단 휴대용 블렌더를 하나 사고요. 하나에 60달러 정도 하는 건데, 지금 세일에서 50달러에 판매가 되고 있네요. 이렇게 손으로 들 수도 있고, 공 부분도 보면 블렌더 하기보다는 텀블러에 가까운 이런 형태들이 좀 있어요. 위에 바로 마실 수 있게 입대고 마실 수 있게, 휴대용이니까 장치도 간편하고, 시타입이니까 충전하는 것도 아무래도 좀 용이하겠죠.. 아니, 이게 경쟁사를 이렇게까지 할 수 있나? 그니까 지금 이거 가는 것도 블렌드 한 다음에 드링크를 바로 한 컵에서 할 수 있는 게 장점인 거잖아요. 그러다 보니까 사람들이 걱정하는 게 이제 흐르면 어떡하냐, 맛있었는데 위에 좀 슬리브도 안 흐르게 되 있네요. 열악한 제작비에 피디님 돈으로 이거 하나 사가지고 코스트코에서 보면 정말 미국의 소비가 여전히 강한 거 아닌가 이런 생각이 듭니다. 이쪽 봐 [음악] 보세요. 평일 저녁인데도 이렇게 사람이 상당히 많아. 어, 여기도 다이슨 샤크 청소기가 있네요. 여기도 보면 제가 아까 말씀드린 거 있잖아요, 셀프 클리닝 브러쉬 롤이라는 거, 이게 지금 털이 엉기게 되면 잘라주는 거거든요. 좀 특이하게 생겼잖아요. 지금 보시면 이 날이 이렇게 보통의 날처럼 생겨서 이게 돌잖아요. 그러면 머리카락이 가운데로 보인다고 하더라고요. 샤크는 로봇 청소기도 시장 점유율이 굉장히 많이 올라오고 있는 카테고리입니다. 어, 이거 음료 뽑는 거, 닌자 떨스티 커피 머신. 제가 그 타겟에서 말씀드리려고 했는데 말씀 못 드렸던 거 있잖아요, 여기 있거든요. 이게 이렇게 해가지고 여기 바람 나오잖아요. 이렇게 드라이기도 하고 여기에 이제 연결해 가지고 여러 가지 종류가 있잖아요. 그 인분들이 이렇게 딱 하면서 머리를 또 피더라고요. 그 보통 이제 다이슨에서 판매하는 에어랩, 아마존에서 검색하면 한 600달러 정도 하거든요. 근데 이게 지금 300달러가 반값인 거죠. 확실히 많이 팔리는 이유가 있네요. 어, 블렌더 지금 종류 엄청 많네요.
6. 샤크 닌자, 최근 1년간 주가 170% 상승00:09:12
- 지난 주말 닌자 블렌더를 보고 오늘 구매를 계획했으나, 할인 제품이 모두 매진되었다.
- 타겟에서 자의이 휴대용 블렌더를 구입하고, 함께 갈아본 제품들도 코스트코에서 구매했다.
- 샤크 닌자는 작년에 상장하며, 최근 1년간 주가가 약 170% 상승했고, 2008년 이후로 연평균 20%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 2018년 이후에는 연평균 23% 성장세를 보이며, 최근 분기에는 전년 대비 37.9% 성장한 것으로 확인되었다.
- 스탠드형 청소기와 로봇 청소기, 블렌더 및 에어프라이어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이 급격히 상승하고 있으며, 특히 스탠드형 청소기 점유율은 39%에서 45%로 증가했다.
- 다양한 카테고리의 혁신과 매년 새로운 카테고리를 출시할 계획이 뒷받침되며, 소소한 혁신으로도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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닌자 블렌더를 지난 주말에 제가 보고 와서 오늘 이렇게 살려고 했는데, 근데 지금 할인 제품이 다 없어졌네요. 여기 양사기 너무 비싼데 이건 또 약간 그 허가가 필요하네. 자의이 휴대용 블렌더를 저희가 타겟에서 사서 왔습니다. 그리고 이 블렌더와 함께 갈아본 제품들도 코스트코에서 사왔고, 그리고 앞서 보신 것처럼 이제 코스트코에서 이 샤크 닌자의 다른 제품들도 함께 만나봤습니다. 아, 샤크 닌자는 작년에 상장을 한 곳인데요. 주가가 최근 1년간 약 170% 상승했습니다.. 아, 상장 이전부터 지속적으로 성장을 해오던 것인데요. 지난 2008년 이후로 15년간 연평균 20% 매출 성장률을 기록해왔습니다. 최근으로 보면 그 성장세가 더 가파릅니다. 2018년 이후로는 연평균 23% 성장했습니다. 최근 분기에는 전년 대비해서 37.9% 성장세가 확인되기도 했습니다. 아, 미국 시장에서 매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건데요. 실제로 이 시장 점유율도 급격하게 높아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세워서 쓰는 이 스탠드형 청소기 시장에서는 2020년에 시장 점유율이 39%였으나 최근에는 시장 점유율이 45%로 높아졌습니다. 또 로봇 청소기 시장에서도 시장 점유율이 20% 수준이었는데, 32%로 올라왔고, 또 블렌더 시장에서도 42%에 이르는 높은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 시장에서는 시장 점유율이 또 두 배가 됐습니다. 이들의 빠른 성장의 배경에는 여러 가지 요소들이 있다고 보여지는데요. 일단 다양한 카테고리의 혁신이 있습니다. 최근 실적을 보면 하위 카테고리가 34개로 늘었습니다. 1년 만에 27개에서 또 늘어났는데요. 매년 샤크와 닌자 브랜드별로 한 개에서 두 개씩 새로운 카테고리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예를 들면 이 닌자 프로스트 볼트라고 하는 아이스 박스 같은 경우가 그런데요. 기존에... 예티와 같은 경쟁자들과 붙어서도 성장할 만한 대단한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좀 더 세밀하게 보면, 또 대단하지는 않은 소소한 혁신들이 있는데요. 이 아이스박스의 서랍을 만들었는데, 이 서랍이 하단에 붙어 있어서 얼음이 있는 메인 아이스박스 공간과 분리를 했습니다.
7. ️🥤휴대형 블렌더로 스무디 만들기00:11:32
- 얼음과 쿨러에 보관할 음식을 따로 보관할 수 있는 혁신적 아이디어가 있었다.
- 이러한 사소한 혁신들이 고객의 니즈에 맞춰 진행됨으로써 시장 점유율을 끌어올리고 있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
- 하지만 이 카테고리가 한계에 도달하거나 혁신이 멈추면 기업에 부담이 될 수 있다는 점도 유념해야 한다.
- 이제 휴대형 블렌더를 사용하여 과일과 얼음을 갈아 스무디를 만들 예정이다.
- 제품은 500ml 생수통 정도 크기로 되어있고, 사용이 간편하며 충전은 C 타입으로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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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얼음과 따로 쿨러에 보관할 음식들을 또 보관할 수 있게, 이런 센스들을 발휘한 혁신이 있었습니다. 그러니까 사소하지만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이런 혁신들을 진행해 왔습니다. 이러한 혁신들이 시장의 점유율을 끌어올리고 있는 원동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는 달리 말하면 이 카테고리의 확대가 한계에 도달했을 때, 혹은 혁신이 멈췄을 때 그때는 기업 입장에서 부담이 찾아올 수 있다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그럼 이제 여기까지 말씀을 드리고요, 지금부터는 이 휴대형 블렌더를 직접 사용해서 과일과 얼음들을 갈아서 스무디를 한번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 제품부터 좀 볼게요. 이렇게 바로 텀블러로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먹기에 편하게 돼 있는 것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요. 그리고 지금 아까 설명서를 보니까 새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혹시나 블렌더를 사용하면서 좀 셀까 걱정이 될 수도 있는데, 윗부분이 새지 않는다 이렇게 돼 있더라고요. 이따가 한번 확인해 보겠습니다. 이게 크기가 어느 정도 되냐면 보통 500ml 생수통 정도의 크기가 조금 들어가면 조금 남는 수준이고, 충전 같은 경우에는 여기 뒤에 보시면 C 타입을 통해서 충전을 할 수 있게 되고요. 앞부분에 보면 이제 스타트 버튼, 스타 버튼, 그리고 전원 버튼이 있습니다. 있는데, 굉장히 편리하게 되어 있다. 그래서 굉장히 기본적인 성능만 있고요, 휴대용이 주 목적이기 때문에 간편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물 좀 넣고요. 저 손을 씻었습니다. 저도 씻었습니다. 잠그고 전원을 먼저 켜고 누릅니다. [박수] 이제 아, 이게 흔들지 않았을 때는 완벽하게 안 섞이는 경향이 조금 있네요. 이렇게 다시 최도전을 해보겠습니다. 여기 지금 보시는 양이 400ml 조금 안 되는 정도예요. 지금 여기가 다 됐을까요? 네, 어떤 맛인지 음, 그 일부가 다 안 된 게 좀 있긴 한데, 그 나머지는 되게 부드럽네요. 이 정도면 진짜 훌륭한 것 같아요.
8. 휴대용 블렌더의 장점과 시장 성장 이야기00:13:57
- 휴대용 블렌더는 통째로 들고 다닐 수 있어 편리하지만, 무게가 있다는 점이 단점으로 지적된다.
- 디자인은 기존 믹서기를 축소한 느낌을 주는데, 일부는 더 나은 형태로 개선 가능성을 제기하고 있다.
- 특히 1인 가구에서 무선 블렌더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가격은 55달러에서 10달러 할인된 45달러로 판매되고 있다.
- 블렌더 사용 후 청소가 간편하여, 사용자들은 만족도를 높이고 있으며, 특히 청소가 힘든 주부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 하지만 샤크닌자는 중국과의 지정학적 리스크가 있으며, 이로 인해 향후 성공 여부가 불투명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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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 근데 진짜 잘 갈라지네요. 생보다, 그럼 휴대를 할 때는 그냥 통째로 들고 다니면서 텀블러로 먹는 거예요. 그렇죠? 이거 지금 입으로 먹을 수 있게 이렇게 되어 있잖아요? 통째로 다요. 근데 이게 생각보다 무게가 좀 있어요. 근데 이렇게 안 할 거면 휴대용이 의미가 없는 게, 이거 빼서 다닐 거면 이거 그냥 집에서 갈아가지고 이거 빼고 다니면 되잖아요. 그니까 밖에서 갈아야지 이게 의미가 있는 거기 때문에 이대로 가지고 다녀야 됩니다.. 디자인 자체가 기존에 믹서기를 축소해 놓은 느낌이 강해서 믹서기가 아닌 것처럼 이렇게 만들어도 괜찮지 않았을까? 실은 제 개인적으로 그런 생각도 조금 들어요. 자취한 친구들도 너무 사고 싶다고 연락이 실제로 오더라고요. 약간 휴대용도 휴대용인데 무선의 장점을 이용해서, 그러니까 1인 가구들이 또 좋아하나 보네요. 얼마였죠? 아까 이거 세금 빼고 55달러였는데 10달러 할인 받아서 45달러였습니다. 블렌더 사용할 때 제일 귀찮은 게 씻는 거잖아요. 한번 테스트를 해볼까요? 한번 헹구고 물 넣었고요, 그다음에... 여기다가 잠그고, 약간 이제 안에 이물질들이 있죠? 한번 해보겠습니다. 전원은 켜고 [음악] 와, 이렇게 한 다음에 물로 헹구고, 그다음에 그냥 물만 넣어서 한 번 더 하면은 깨끗하다고 이렇게 하더라고요. 이렇게 한 상태에서 이제 물만 넣고 다시 한 번 더 깨끗하게 청소가 되고, 한 번 더 헹구기까지 되니까 청소하기는 조금 편한 것 같아요. 너무 만족스러운 게 이제 저희 본가에서는 믹서기를 잘 안 쓰는 게 청소하기 너무 귀찮아서 저희 엄마가 블렌더를 진짜 잘 안 쓰거든요. 근데 지금 보니까 진짜 완전 어머니께 적극 추천해 드리려고 지금 하고 있습니다. 샤크닌자는 미국의 소형 가전 시장에서 굉장히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샤크닌자의 CEO 마크 바로카는 우리는 다른 기업들이 해결할 수 없는 문제를 해결한다, 이렇게 강조를 합니다. 혁신이 없을 것 같은 분야에서 이 휴대용 블렌더를 출시하면서 혁신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다만 한 가지 리스크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은 중국과의 관계로 인한 지정학적 리스크입니다. 샤크닌자는 홍콩에 거주하는 중국인 신인왕이 대부분을 소유하고 있는 JS 글로벌의 자회사입니다. 이 부분은 샤크닌자의 리스크가 될 수 있습니다. 샤크닌자의 휴대용 블렌더는 성공할 수 있을까요? 오늘 영상 재밌게 보셨다면, 배경 월가 월부 구독과 좋아요, 댓글까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들면서 한번 갈아볼게요. 좀 또 잘 갈리는 것 같은데요, 아까보다 훨씬 뭔가 더 잘 달리는 느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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