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바이럴 마케팅, 한국에서 유명한 바이럴마케팅 사례
바이럴 마케팅(Viral Marketing)은 제품, 서비스, 브랜드 등의 홍보를 인터넷이나 소셜 미디어 등의 디지털 채널을 통해 집단적으로 공유되고 확산되는 마케팅 전략입니다.
일반적으로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공유하고 홍보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바이럴 마케팅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집니다.
높은 공유성: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공유하는 것이 주요한 특징입니다.
저비용: 대규모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지 않아도, 소비자들의 자발적 홍보를 통해 많은 인지도와 관심을 얻을 수 있습니다.
빠른 확산: 소셜 미디어 등을 활용해 빠르게 정보가 확산되기 때문에,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불닭볶음면 바이럴 마케팅
쿠팡 파트너스 추천인 코드 : AF9956533 *본 광고는 쿠팡의 판매수수료와 연계되어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AI 경영사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객의 가치 (이성적 가치와 감성적 가치) (1) | 2023.05.03 |
---|---|
마케팅 4C전략 (1) | 2023.05.03 |
비즈니스 게릴라전술 : 가격인하 & 장단점 (1) | 2023.05.03 |
비즈니스 게릴라전술 : 블루재킹 (0) | 2023.05.03 |
비즈니스에서의 게릴라전략 (0) | 2023.05.0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