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션 감소법이...현대자동차,기아자동차의 전기차에만 고민거리를 주는게 아닌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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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인승 Tesla Model Y는 새로운 연방 세액 공제 대상이 아닙니다.
IRS는 SUV로 분류하지 않으므로 $55,000 MSRP 한도를 적용합니다.
국세청(IRS)은 새로운 인플레이션 감소법에 따라 연방 세액 공제를 받을 수 있는 전기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 목록을 발표했습니다.
2023년 1월 1일 이후에 이루어진 구매에 대해 유효한 이 목록에는 여러 Tesla 모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법률이 전기 자동차 200,000대를 판매한 자동차 제조업체에 대한 세금 공제 한도를 제거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모든 Tesla 모델이 포함되는 것은 아닙니다. 전기 자동차의 경우 MSRP 한도가 $55,000이고 전기 SUV, 트럭 및 밴의 경우 MSRP 한도가 $80,000이므로 Tesla Model S 세단 및 Model X SUV는 $7,500 세금 공제 대상이 아닙니다. Model S가 약 $105,000에서 시작하고 Model X의 가격이 약 $121,000에서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IRS는 모델 Y가 7인승인 경우에만 SUV로 간주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모든 Model Y 5인승 변형은 MSRP 임계값이 $55,000인 자동차로 나열됩니다. 5인승 Model Y Long Range는 $66,000 미만에서 시작하고 5인승 Model Y Performance는 $70,000 미만에서 가격이 책정되기 때문에 이러한 변형은 세금 공제 대상이 아닙니다.
Tesla Model 3 Performance는 $62,990에서 시작하여 $55,000 임계값을 초과하기 때문에 자격이 없습니다. 그러나 Model 3의 RWD 및 Long Range 버전은 세금 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브랜드에 대한 더 넓은 목록을 보면 IRS가 일부 EV를 자동차 또는 SUV로 분류하는 데 일관성이 없는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모든 Ford Mustang Mach-E 모델은 MSRP 한도가 $55,000인 자동차로 간주되는 반면 Volkswagen ID.4 AWD 모델은 MSRP 한도가 $80,000인 SUV로 간주됩니다. ID.4 RWD는 자동차로 간주되므로 $55,000 한도가 적용됩니다.
Mustang Mach-E도 ID.4도 7인승 변형을 제공하지 않으며 세금 공제를 받을 수 있는 유일한 Mach-E 변형은 $46,895부터 시작하는 기본 Select 모델이라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한편 Ford Escape PHEV는 $7,500 세금 공제 대상입니다.
이러한 불일치가 IRS에 의해 곧 해결되어 모든 자동차 제조업체를 위한 공정한 경쟁의 장을 보장하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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