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대홈쇼핑 Hmall 쇼핑라이브 '쇼라'
로고디자인 콘테스트🛍
총상금 2OO만 원
쇼라는 현대 Hmall 모바일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는 LIVE 쇼핑 방송입니다. 2018년 업계 최초 '쇼핑라이브' 타이틀로 오픈했고, 두 글자로 위트 있게 줄인 네이밍 '쇼라' 입니다.
당사만의 차별화된 신규 채널명 '쇼라' 를 활용하여 친근하고 임팩트 있는 NEW 브랜딩을 추진하고자 합니다.
콘테스트 자세히 보기👉
✅사용 목적
1) 현대 Hmall 쇼핑라이브 BI로 활용 예정
2) 생방송 상단 엠블럼(워터마크형)으로 활용 예정
✅컨셉 및 방향성 : 2가지 버전의 로고
1) 텍스트형 : 믿고사쇼라
2) 그림 or 심볼+텍스트형 : 쇼라
✅ 접수기간 : ~ 2022년 12월 22일(목)
🏆 상금 : 200만 원
📌자세한 내용은 위 버튼을 눌러 확인해 주세요!
스터닝
help@stunning.kr
서울시 강낭구 봉은사로 112길 6, 익성빌딩 2층(삼성동) 02-1599-3413
수신거부 Unsubscribe
728x90
반응형
'● NEWS+I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플레이션 감소법이...현대자동차,기아자동차의 전기차에만 고민거리를 주는게 아닌듯.... : 5인승 Tesla Model Y는 새로운 연방 세액 공제 대상이 아닙니다. (0) | 2023.01.03 |
---|---|
베트남 철강시장, '먹구름'…생산·소비 모두 감소 (0) | 2023.01.01 |
창업진흥원에서는 '22년 11월 29일(화) ESG 경영 녹색 경영의 날을 개최합니다. (0) | 2022.11.29 |
2022년 4분기 소상공인정책자금 금리 안내 (0) | 2022.10.14 |
최근 코인마켓 뉴스레터.-무슨 말 하는지 검토용 (0) | 2022.10.0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