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비즈니스 지식모음

우주최강 돼지국밥집

by 아이러브비즈니스 2018. 7. 24.
반응형

우주최강 돼지국밥집이다.

보통사람은 배불러 죽을 수도 있다. 

엄청난 양이다...

국수도 나온다. 그것도 4묶음이나....

 

 

울산대학교 후문근처이다. 가게 이름은 대박 돼지국밥...

갑자기 앙코르와트에 있는 대박식당이 생각나는구나...

가격표.... 무지막지하게 착하다.

5500원. 최소 7000원인 세상에서 5500원이 말이 되는가???

돼지순대내장섞어 를 주문했다.

 

울산대학교 후문쪽 개구멍이 있다. 그 개구멍으로 내려가면 빠르고 정확하게 이 식당을 만날수 있다.

폭염이 지속되는 날씨라서 인지....

더운 음식인 돼지국밥은 찾는 사람이 많지 않은 날이었다.

 

얼마나 맛있었는지..... 혀 깨물었다. ㅠㅠ

아직도 아프다.

그래도 배부른 기억도 함께 남았다.

울산대에서 강의를 한달여 하다보니....이제 개구멍까지 알게되었다. ㅎㅎㅎ

이제 내일이면 강의가 끝난다.

좋은 추억으로 남는구나.....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