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서류.문서양식.매뉴얼

계약파트 - 월부,할부 매매계약서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9. 1. 4.
반응형

월부,할부매매계약서.hwp

월부,할부 매매계약서

 

월부

할부

매 매 계 약 서

 

 

1 조 매도인 은 매수인 에게 다음의 물건을 아래의 계약조건으로 매도하고 매수인 은 이를 승낙한다

물건의 표시

 

 

2 조 대금은 원으로 하며 매수인은 매도인에게 본 계약성립과 동시에 금 원, 잔액은 19 년 월 일부터 매월 일에 금 원씩 매도인의 수금원에게 지불한다.

3 조 매도인은 매수인에게 본 계약성립과 동시에 본건 물건을 교부한다. , 그 소유권은 대금의 지불을 완료할 때까지는 매도인에게 있는 것으로 본다.

4 조 매수인이 이 물건을 그 사용법에 따라서 사용하다가 생기는 고장은 제 2 조의 월부금 완료까지는 매도인이 무료로 수리한다.

5 조 매수인이 제 2 조의 월부금의 지불을 일 이상 지연할 때는 매도인은 최고의 필요가 없이 본 계약을 해제할 수 있다.

그 경우에 매수인은 즉시 본건 물건을 반환하며 그 이외에 매도인이 이미 받은 대금 중에서 본건 물건의 사용료 개월분 원 상당의 금액 및 파손정도에 따라서 매도인이 인정하는 손해배상을 공제하여도 이의가 없다. 또 이러한 금액이 매도인이 이미 받은 금액보다 많을 경우는 매수인은 즉시 그 부족액을 지불해야 한다.

6 조 본건 물건이 멸실 또는 파손됐을 경우는 그 사용의 여하를 막론하고 그 손실을 매수인이 부담하여 본건 대금을 지불해야 한다.

7 조 매수인이 월부금의 지불을 2회 이상 지연했을 때, 매도인은 그 선택에 따라 제 5 조의 계약해제에 따르지 않고 기한의 이익을 잃게 하며 잔액 전부를 일시에 청구할 수 있다.

8 조 매수인은 주소가 변경되면 미리 문서로서 그 뜻을 매도인에게 통지할 것과 통지를 소홀히 할 때는 매도인은 제 5 조 혹은 제 7 조의 규정을 적용할 수 있다.

9 조 본건 계약에 의한 분쟁이 있을 때는 매도인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 또는 기관에서 해결하도록 한다.

 

19 년 월 일

매수인 성명 : 󰄫

주 소 : (전화 : )

주민등록번호 :

매도인 성명 : 󰄫

주 소 : (전화 : )

상 호 :

728x90
반응형

'● 서류.문서양식.매뉴얼'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계약파트 - 위임장  (0) 2019.01.07
계약파트 - 위임계약서  (0) 2019.01.07
계약파트 - 운송계약서  (0) 2019.01.04
계약파트 - 영업양도계약서  (0) 2019.01.04
계약파트 - 연대보증서  (0) 2019.01.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