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비추 상품. 사장님 쫌~!

청소를 하는 것인가? 청소를 하는 척 하는 것인가?

by 아이러브비즈니스 2021. 7. 16.
반응형

중국 로봇청소기, 공무원 로봇청소기 라고 네이밍을 해야 적합할 듯...

2만원대 로봇청소기라고 해서...ㅋㅋㅋ 장난감 사는 기분으로 사봤는데....정말 장난감.

청소하는 척하니... 만드는 척하는 중국, 일하는 척하는 공무원과 비슷하다는...

여기 까만 플라스틱이 먼지모으는 통...ㅎㅎ

조잡하지만...먼지를 쓸어담는 기능을 하는 솔.... 작동해보니...그냥 쓸어담는 척하는 솔....ㅋㅋㅋㅋㅋ

이게 물걸레라고 하는데...이미 호치키스 쓰레기 하나 물고 있다는....그런데 여기에 물이 얼마나 묻어 있을까?

그냥 모양만 보이고, 기능이 있는 척만 하는 중국제품. 

잘하고 있다고 칭찬해야 한다. 그래야 계속해서 이렇게 엉망으로 만들지....

청일전쟁때, 군수비리로 해군이 쏜 포탄이 터지지 않았다고 한다. 포탄안에 화약대신...콩가루를 넣어서 납품해서 그랬다고 한다. ㅋㅋㅋ 시진핑의 중국이 계속 답습하기를 희망한다.

 

싹쓸이 RB 클리너. ㅎㅎ  나름 한국 네이밍에 도전한 듯....

찾기 힘들었던 충전잭....ㅋ

5분 돌리니....머리카락, 휴지조각 정도 빨아들였다는 ㅋㅋㅋ  (영상에서 동작 확인...)

충전을 하면 빨간색불이 들어옴. 나름 노력한 부분...^^

사장님...쫌.... 이런건 중국에서 수입하지 마세요~~~!

동작하는 장난감 부품으로는 쓸모가 있을 것 같네요

비추 상품. 사장님 쫌~!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