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레이네상스~~~
이미 시니어마케팅 이란 제목으로 널리 연구된 내용.
일본노인의 20%수준인 한국노인들의 평균소비능력이 국내시장의 한계일 것이고..
소비의 양극화는 더 뚜렷하게 보여지는 시장이 될 것 같다.
이 시장을 작은사치로 접근할지...대량소비로 접근할지가 비즈니스의 관점일 듯.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시간이라는 어떤 할머니의 말이 가장 중요한 내용.
이미 시니어마케팅 이란 제목으로 널리 연구된 내용.
일본노인의 20%수준인 한국노인들의 평균소비능력이 국내시장의 한계일 것이고..
소비의 양극화는 더 뚜렷하게 보여지는 시장이 될 것 같다.
이 시장을 작은사치로 접근할지...대량소비로 접근할지가 비즈니스의 관점일 듯.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시간이라는 어떤 할머니의 말이 가장 중요한 내용.
728x90
반응형
'★기회+아이디어+TECH'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즈니스 관련 경제연구소, 경영연구소 모음 2018 (0) | 2018.09.10 |
---|---|
Sanergy. 새너지. 최강의 소셜벤처. (0) | 2018.09.05 |
훌륭한 온라인 광고문구 작성을 위한 3가지 단계(3 Steps to Great Copy) (0) | 2018.08.04 |
제 5 장 해상운송계약과 선하증권 (0) | 2018.08.04 |
제 4 장 영문보험서류의 작성 (0) | 2018.08.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