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보고서
기 술 지 원 보 고 서 ═══════════════
발 신 :
수 신 : 참조번호 : | 지원부서 | 입 안 | 심 사 | 결 정 | ||||||||||||||
|
|
| ||||||||||||||||
|
|
|
| |||||||||||||||
회 사 명 |
| 담 당 자 |
| 전화번호 | ( ) - | |||||||||||||
부 서 명 (본부/부/실/팀) |
| 고객코드 |
| F A X | ( ) - | |||||||||||||
주 소 |
| 판 매 자 |
| |||||||||||||||
의뢰내용 | □설치 □DEMO □교육 □방문상담 □장애 □기타: | 접 수 자 |
| |||||||||||||||
지원종류 | □보증 □유상 □예방 □대여 □기타 : | 설 치 일 | 19 년 월 일 | |||||||||||||||
문제구분 | (W/S)(X-T)(S/W)(N/W)(기타): | 불량종류 | (착하) (운용) | |||||||||||||||
System Model |
| H o s t |
| 응용 S/W |
| |||||||||||||
System S/N |
| System O/S |
| Network | (10B2) (10B5) (111 0BT) | |||||||||||||
불량 Part |
| 불량 S/N |
| 교체 S/N |
| |||||||||||||
|
|
| ||||||||||||||||
문제점/지원내역 |
| |||||||||||||||||
처리결과 | □완료 □미비 | 지원코드 |
| 발생원인 |
| |||||||||||||
지원담당자 | 작업시작시간 | 작업완료시간 | 소 요 시 간 | 접 수 일 자 | 월 일 | |||||||||||||
| 시 분 | 시 분 | 시 분 | 지 원 일 자 | 월 일 | |||||||||||||
| 시 분 | 시 분 | 시 분 | 재방문예정일자 | 월 일 | |||||||||||||
추후조치사항 |
| 재반출( ) 회 수( ) | ||||||||||||||||
지 시 사 항 |
| 관 련 부 서 | ||||||||||||||||
| ||||||||||||||||||
고 객 란 | 지원결과 | □만족 □불만족 □기타: | ||||||||||||||||
요청사항 |
| |||||||||||||||||
상기와 같이 지원되었음을 확인합니다.
19 년 월 일 고객성명 : |
'● 서류.문서양식.매뉴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업파트 - 담당자별영업 월,일보 (0) | 2019.01.28 |
---|---|
영업파트 - 납품일보 (0) | 2019.01.28 |
영업파트 - 광고의뢰서(대내용,대외용) (0) | 2019.01.28 |
영업파트 - 관리직영업일보 (0) | 2019.01.28 |
영업파트 - 고객관리카드(법인) (0) | 2019.01.2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