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업기회+Future TECH

사업은 예술이다.

by 아이러브비즈니스 2010. 4. 13.
반응형

내가 늘 하던말인데...

알고보니 한진그룹 조중훈 회장님이 먼저 하셨구나.

(주)한진, 대한항공, 한진해운 등을 만든 대한민국 물류의 공신이다.

모네타에서 금융연수가 있어서 메리츠화재 연수원에 갔는데...

어쨌든 몇년간 몸 담았던 한진그룹의 회장님 동상을 만나게 되었다.

나에게 강한 느낌을 준것은 그 동상이 아니라

그 뒤에 써있는 말  "사업은 예술이다."

난 늘 Business is Art ! 라고 하면서

내가 만들고 있는 비즈니스포탈 사이트인 www.ilovebusiness.co.kr

거래수단인 사이버머니도 art 라고 명명하였다.

내가 조만간 조중훈 회장님 같은 비즈니스맨이 될 것이 확실해보이지 않은가? ㅎㅎㅎ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